2016. 3. 24. 00:02ㆍIT 이야기/애플
3 월 31 일에 발매가 시작되는 아이폰se와 9.7 인치 버전 아이패드를 이미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가 개봉기를 웹상에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개봉 되어버린 아이폰se와 아이패드 프로!
동영상을 보면 로즈 골드 색상의 아이폰se를 개봉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중간부를 지난 화면에는 과거의 아이폰5와 비교를 하고 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모두들 아시다시피 아이폰5와 5s와 외관이 거의 흡사하다고 알려져 있는만큼 구별이 힘들어보입니다. 스피커 또한 아이폰5와 마찬가지로 좌우 대칭이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se의 스펙은 아이폰6s와 거의 동등한 성능을 갖춰있으며, 작지만 강한 이번 발매는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킬 것 같습니다.
(아이폰se 언박싱 영상 아이폰5/5s 비교)
또 다른 동영상에서는 9.7 인치 버전인 아이폰 프로도 개봉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 하였습니다. 메모리 크기는 12.9 인치 버전의 아이패드 프로의 4GB에서 2GB로 줄어들었으며, A9X 칩의 클럭수도 제한되어 있지만 카메라의 성능과 디스플레이어의 깔끔함은 12.9 못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동영상에서도 마찬가지로 아이패드 에어2와 아이패드 프로(12.9인치)와 비교 하는 모습이 찍혀져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언박싱 영상, 아이패드 에어2와 아이패드 프로 12.9 비교)
하지만 공개된 아이폰se와 아이패드 프로 개봉영상은 발매일 이전이였기때문에 전원을 켜고 부팅을 할 수 없는 것이 한가지 아쉬운 점입니다.
가까운 일본에서는 3월 24일 16시 1분 부터 대형가전 쇼핑몰인 비꾸카메라, 요도바시카메라 등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일본으로 여행가실 예정이신 분들은 지인에게 부탁해서 예약구입하면 좋을것 같네요 :)
어떠셨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공감을 꾸욱^ㅇ^ 포스팅의 힘은 공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