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30. 23:38ㆍIT 이야기/애플
애플의 신제품 발표회가 끝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2016년 6월달에 출시예정인 맥북 13인치 모델과 15인치 모델의 컨셉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아마도 과거보다 더 얇아질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애플 제품 디자이너로 유명한 Martin Hajek는 이러한 소문 미리예상을 하고 기존보다 얇은 맥북의 컨셉디자인을 만들어서 자신의 웹사이트에 게재하였습니다.
새로운 색상, 로즈골드 추가? 6월 출시 예정인가?
얼마 전 신형 MacBook의 13 인치와 15 인치의 두개의 사이즈로 출시되는 것이아니냐는 유출정보가 있었습니다. 그 정보를 입수하자마자 디자이너 Martin Hajek가 곧바로 그 컨셉 디자인을 공개 하였습니다. 공개내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과거 모델과 비교하여 살펴보시면 어느부분이 달라질지 예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Martin Hajek가 공개한 신형 맥북의 13인치 모델과 15인치 모델의 컨셉디자인은 맥북 프로등과 함께 두께를 비교할 수 있으며, 새로운 색상인 로즈 골드가 추가된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형 맥북은 12인치모델의 현재 맥북과 비슷한 정도의 두께가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슬슬 제품 출시를 예상하는 인텔의 Skylake 프로세서를 탑재 할 것이라 예상 하고 있으며, 이에따라 애플의 더욱 얇아진 모델을 즐길 수 있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와 같은 컨셉트 사진대로 현실화가 된다면 이동이 많은 샐러리맨들, 디자인에 민감한 여성들 (로즈골드 색상) 에게 굉장히 호평을 받을 것을 예상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떠셨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공감을 꾸욱^ㅇ^ 포스팅의 힘은 공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