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 패키지 사진 유출 - 용량이 16기가 ?

2016. 3. 18. 00:02IT 이야기/애플

    4일 후 현지시간 3월 21일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가 발표 예상되는 4인치 아이폰se 의 패키지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 되었습니다. 

      
    유출된 사진으로 보아 16기가 용량인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16기가가 가장 작은 용량으로 출시될 전망이며 가격도 그만큼 낮아지는게 아닐까하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중국 웨이보에서 유출된 아이폰se 패키지 사진)

     

    중국의 웨이보에서 유출된 아이폰se로 보이는 패키지 사진이 유출되었으며, 16기가 이상 출시될 것으로 보임 또한 아이폰6c, 아이폰5se 등 출시 명칭에 대해 말이 많이 오가지만 패키지를 확인 해보면 아마도 특별히 이상이 없는 한 아이폰se로 네이밍 될 것이란 전망입니다.

     

    아마도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가 적은 이유는 판매량을 위해서 유출을 절대 금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또한애플의 행보를 보면 새로운 모델을 출시 발표가 있었던 과거와 비교하여 현저히 유출 정보가 낮은 것은 사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d 


    이런 현상에 대해9to5Mac에서는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에 비해 적은 판매량을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 아닐지 추측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슈가 되지않으면 그만큼 판매량은 올라기지 않을 것이고 자연스럽게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에 시선을 가도록 계획된 것이겠죠.
     
    21 일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아이폰se이외에도 9.7인치의 아이패드 프로 그리고 애플워치의 새로운 밴드에 대해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