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22. 23:47ㆍIT 이야기/애플
올해 9월에 출시 예정인 아이폰7이 출시가된다면 아마도 아이폰7s가 아닌 아이폰8이 될 확률이 높아 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의 네이밍 방법에 의하면 2017년에는 분명 아이폰7s의 이름으로 출시할 것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내년은 아이폰이 출시된지 10년째이기때문에 디자인을 바꿀 확률이 높아지며, 이름도 아이폰8이 될 것이라는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전면은 OLED가 될 것이다
이번에 공개가 된 아이폰8 이미지는 디자이너 Tobias Buettner 씨가 제작을 하였으며, 전면 모두가 유기 EL(OLED) 디스플레이로 덮어졌으며 홈버튼은 물리적이 아닌 터치 형식으로 될 전망입니다.
[IT 이야기/애플] - 아이폰8 출시는 10주년이 되는 내년이 유력.
[IT 이야기/애플] - 아이폰8 이후 곡면디스플레이를 탑재, 2018년에 등장?!
후면을 살펴보면 듀얼 카메라 렌즈가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에 유출된 아이폰7의 이미지와 비교를 해보면 작은사이즈로 보여집니다. 또한 카툭튀 현상도 없어질 것 같네요
얇아지며 각진모서리로 디자인 교체?
옆으로 된 사진을 살펴보면 아이폰8이 외관적으로 아이폰6s와 거의 차이가 없다고 보여지며 아이폰7보다 더 얇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버튼 디자인 또한 말이죠
(아이폰 변천사, 아이폰8 컨셉사진)
2007년 이후 출시 되어 지금까지의 아이폰 시리즈 (s 시리즈, Plus, c SE 제외)의 사진도 함께 나열해놓았기때문에 과거의 디자인과 미래의 디자인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잘짜여진 컨셉 이미지 이지만, 단지 하나 신경쓰이는 것은 아마도 아이폰8의 모서리가 각져보인다는 것입니다.
기존 아이폰 디자인을 생각해보면 느닷없이 바뀐 각진 모델에 쉽게 적응 할 수 있지 의문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어떠셨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공감을 꾸욱^ㅇ^ 포스팅의 힘은 공감입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 카카오 스토리에서 최신소식을 받아 보세요! 따끈따끈한 정보가 매일 업뎃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