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017년에 출시가 기대되는 아이폰8에 대해 저명한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5.8인치 프리미엄 모델은 디스플레이 크기만 5.2인치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모델만 OLED 탑재
정보의 신뢰성이 높은 KGI 증권의 한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내년에 출시될 아이폰8은 기존의 4.7인치와 5.5인치의 인기에 힘입어 5.8인치 모델의 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5.8인치 모델은 플러스 모델이 대형화 된 것뿐이라는 의견이 많지만, 그는 기존의 LCD 디스플레이가 사용되고있는 4.7인치 5.5인치 모델과는 별도로 새로운 프리미엄 모델인 5.8인치는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8월에 나온 기사에서도 프리미엄 모델에만 OLED가 채용 될 것이라는 관측은 계속 흘러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기대가 높은 “특별한 디자인”
그러나 5.8인치이긴하지만 액티브 디스플레이 영역은 5.2인치에 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위의 말은 즉, 적어도 프리미엄 모델은 전면디스플레이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삼성 갤럭시 처럼 곡면 디스플레이를 채용할 것인지 확신을 할 수 없지만, 현재까지 나온 기본 아이폰과 플러스 모델과는 다른 프리미엄 모델만의 조금은 개성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고 추측해볼 수 있겠네요
어떠셨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공감을 꾸욱^ㅇ^
포스팅의 힘은 공감입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 카카오 스토리에서 최신소식을 받아 보세요!
따끈따끈한 정보가 매일 업뎃 됩니다!